<고양Y 한미라 이사, 아시아태평양YMCA연맹 젠더평등위원회(GEC) 위원장으로 선출.>
본회 한미라이사(전 호서대교수)가 지난 11월 4일, 아시아태평양YMCA연맹(APAY) 젠더평등위원회(GEC-APAY) 위원장으로 선출되었습니다(2020~2023).
한국Y와 APAY 안에서 젠더 평등과 정의에 대한 논의와 관계 방식, 문화가 더욱 성숙해지는 계기가 되기를 바라며 축하드립니다. 고양Y 유지 지도력들이 APAY 리더십으로 진출할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되리라 생각됩니다.
다음은 한미라이사님께서 고양Y 이사회로 보내 준 선출 소식과 감사 인사입니다.
"존경하는 고양 Y이사장, 이사님들께! 기쁜소식을 전합니다. 어제 11월 4일 우리시간으로 오후 4부터 ZOOM으로 열린 젠더평등위원회에서 8개국에서 참석한 위원들의 만장일치로 신임 위원장에 선출되었습니다.
고양 Y이사님들의 중보기도와 이윤회 사무총장님의 coaching에 힘입어 잘 준비했고 목표지점까지 순탄하게 도착했습니다. 이 여정의 시작이 고양Y에서 시작되었다는 것 잊지 않고 있으며 이사님들의 관심과 기도의 저력이 큰 힘이 되었습니다.
정중히 감사드리며 이제 무엇을 하든 고양Y를 품고 아시아 태평양지역YMCA(APAY) 성평등과 여성과 소녀들, 청년 사역을 위해 시작하겠습니다. (11.5)"